HOME
|
SITEMAP
주요메뉴
대학원 소개
설립배경
교육 및 지향목표
교육방법
연혁
위치 및 연락처
전공소개
교육과정
학사안내
학사일정
학사관련 서식
정보마당
공지사항
FAQ
Q&A
정보마당
공지사항
FAQ
Q&A
공지사항
·
HOME
>
정보마당
>
공지사항
[등록] 2015학년도 2학기 추가등록 안내
2015.09.09 10:49
3030
2015학년도 2학기 추가등록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.
등록금 고지서는
우편발송하지 않으며, 지정된 기간에 등록하지 않는 경우 제적되므로
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
등록
기간
2015. 9. 10(목) 09:00 ~ 9. 11(금) 17:00 까지
(기간중 항시 납부 가능)
고지서
출력
■
등록금고지서 및 납부확인서
☞바로가기
■ 인하포털시스템(
http://portal.inha.ac.kr
) 클릭 → Login(학번 및 비밀번호 입력)
→ INS(학사행정) → 등록 →등록금 납부 및 고지서 인쇄 → 출력
■
고지서출력: 2015. 9. 9(수) 부터 가능
※ 장학금이 변경될 수도 있으니 등록하시기 전에 고지서 출력하여 금액 확인 바람.
※ 전액장학금(실납입액 "0원")을 받는 학생도 『재무팀』에서 등록 확인을 받아야 함.
유의
사항
1) 학생 개인마다 하나의 가상계좌번호를 임시로 부여한 것
(입금자 이름이 누구인지는 관계없음)
2) 이용시간 : 2015. 9. 10(목) 09:00 ~ 9. 11(금) 17:00 까지
(기간중 항시 납부 가능)
3)
금학기 등록에 사용되는 가상계좌는 일회성임
4) 가상계좌 예금주는 “○○○(학생이름)인하대학교” 입니다.
5)
가상계좌는 1회성이므로 기타납부금(원우회비)은 등록금과 합산하여 입금
등록
방법
■ 가상계좌 (인터넷(텔레)뱅킹, 무통장입금, ATM등), 실시간 계좌이체(인하포털),
지정은행 창구 납부 (하나, 우리, 국민, 농협 전국 지점)
가. 가상계좌
① 포털/INS/등록 에서 가상계좌번호 확인
② 가상계좌 입금방법 : 인터넷(텔레)뱅킹, 무통장입금(지점방문), CD/ATM을 통한 계좌이체
나. 실시간 계좌이체
① 포털/INS/등록
② 기타납부금 선택 후 실시간계좌이체 - 인터넷뱅킹 가능 통장소유자의 주민등록번호 입력 -
은행·계좌번호 등 선택 - 결제금액 확인 후 이체
③ 이용시간 : 2015. 9. 10(목) 09:00 ~ 9. 11(금) 17:00 까지 (기간중 항시 납부 가능)
※ 실시간계좌이체 방법을 선택할 경우 수수료 발생(실시간계좌이체 수수료 안내 참조
다. 지정은행 창구납부 :
하나, 우리, 국민, 농협 전 지점
등록
확인
■ 확인서출력
① 실시간계좌이체 및 가상계좌 납부 - 학생 휴대폰으로 입금 확인 SMS 전송
- 포털(학사행정)-등록-당일 납부 확인(16:00이전 납부시)
② 포털시스템(
http://portal.inha.ac.kr
) 클릭 → Login(학번 및 비밀번호 입력)
→포털(학사행정) → 등록 → 금학기 납부확인 및 납부확인서 출력
이전
석/박사학위 청구논문 신청안내 (2016년 2월 졸업예정) ...
-
[등록] 2015학년도 2학기 추가등록 안내
다음
2015학년 8월 졸업예정자 학위논문 완성본 제출 안내
개인정보처리방침
|
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
|
영상정보처리기기 관리방침
22212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인하로 100 인하대학교 2호관 2남212호 정보통신대학원행정실 Tel : 032)860-7286, Fax : 032)865-8625
Copyright 2013. INHA UNIVERSITY All Rights Reserved.